은행대출 금융거래 시 주의사항
실제 금융 거래에서 소비자의 선택을 존중하고 권리를 먼저 적용해야 하지만, 점점 더 복잡 해지는 금융 소비 환경에서는 영리하지 않은 한 금융 기관에서 깜박입니다.
곡예를 하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. 오히려 설명이 불충분하거나 설명이 너무 복잡하기도 하는데, 소비자가 스스로 행동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.
오늘은 소비자가 은행 대출을 수반하는 거래에서 주장 할 수도 주장해야 소비자 권리 보호의 7개의 계명을 살펴보겠습니다.
1. 대출 비율은 사전에 비교할 수 있습니다.
담보 또는 신용 등 가계 및 중소기업 (보증 중요한 모기지 신용) 대출 비율은 은행 협회의 웹 사이트에서 은행이 비교할 수 있습니다. 사전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.
2. 은행 대출을 거부하는 이유를 설명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.
연체 또는 신용 정보에 대한 대출이 거부 된 경우는 서면 또는 구두로 정확한 원인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. 신청 시 대출을 승인할지 모르는 경우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.
3. 신용 등급이 변경된 경우, 당신은 금리 인하를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.
더 나은 고객 등의 신용 등급의 변경이 있는 경우, 또는 소득 증가 등의 수입 증가가 있는 경우는 신용 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.
4. 대출할 때 금리와 수수료의 설명을 들을 권리가 있습니다.
당신은 금리 결정 방법, 정확한 이자 조건, 수수료, 상환 및 이자 지급 등의 중요한 사항을 완전히 설명할 권리가 있습니다.
스스로 이해할 수 있을 때까지 압도 필요가 없습니다.
5. 대출 전액을 상환할 때 모기지 종료를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.
주택담보대출과 관련된 대출에서 전체 주택담보대출이 다른 주택담보대출을 사용할 계획이 없는 경우 모기지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
때에 따라서는 종이에 빠졌거나 꼬여있을 수 있으므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.
6. 대출의 만기 전에 상환하면 상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대출이 만료되기 전에 상환하는 경우 상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그들의 대부분은 3년 이내 기간마다 차이를 적용합니다. 2~3 %의 상당한 금전적 비용 때문에 도중에 변경하거나 긴급한 경우 확인해야 합니다.
7. 대출 중개 수수료를 지급 할 필요가 없습니다.
대출 채용 담당자는 은행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소개 또는 문서의 역할뿐입니다. 지급은 은행에서 돈을 받고 대출을 받는 금융 소비자 대출에 지급 할 필요가 없습니다.
수수료를 청구할 경우 지급 할 필요가 없습니다. 이미 지급 된 경우에는 해당 기관에 보고하고 행동해야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