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 번에 정리하는 후순위 담보대출 개념과 특징
뒷순위 저당은 무엇입니까?
주택담보대출에 관심이 있다면 아마도 '종속 모기지'라는 말을 들어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. 뒷순위 저당은 기존의 저당 및 추가 대출이 있는 경우입니다. "추가 모기지"또는 "이차 모기지 '라고 도합니다.
왜 주택담보대출의 관점에서 "우선순위"라는 용어를 사용합니까? 사실 이것은 대출이 대출을 회수할 때의 권리와 관련이 있습니다.
대출은 대출 상환에 실패하면 대출은 대출을 회수하기 위해 경매 또는 매각 때문에 담보를 처분합니다. 이 시점에서 먼저 대출을 실행 한 금융 기관에 먼저 대출을 회수할 권리가 있습니다. 부하는 그대로 선배 후입니다.
뒷순위 저당이 높은 이유
금융 기관은 이러한 대출에 대해 뒷순위 권리를 행사할 수 있으므로 금융 기관은 劣後론을 수석 대출보다 위험이 큰 대출로 간주하고 있습니다.
따라서 대출 금리는 이러한 위험을 높게 설정됩니다. 劣後론 대출 기관과 과정은 시니어 주택담보대출보다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물론 劣後론는 고금리가 아닌 처리가 어렵습니다. 주택담보 대출은 LTV이나 DTI 규제 때문에 결정됩니다. 劣後론이 제한 내에 있는 경우 우선 담보 대출 금리는 크게 달리 상업 은행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그러나 LTV 비율이 높을수록 위험이 커 금리가 상승하고 은행이 진행되는 경우가 어려워집니다.